
지난 17일, 서울 밀레니엄호텔에서 진행된 메르세데스 벤츠 아이웨어 런칭 행사에는 브랜드 프리뷰와 기자간담회, 품평회, 프리오더를 통해 벤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Yantri 로덴스톡 아시아 대표, 강무섭 로덴코리아 대표, 김인규 다비치안경체인 대표, 신세하, 이세은, 조민기, 박경훈 감독, 김을호 교수 등 각계 각층의 유명인사가 참석해 벤츠 아이웨어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또한 메르세데스 벤츠 액세서리 GmbH 라이선스 매니저 Ms. Daniela의 브랜드 소개와 이소영 로덴코리아 이사의 한국 세일즈 및 마케팅 전략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해 고품격 아이웨어의 진수를 가감없이 보여줬다.
로덴코리아 관계자는 "메르세데스 벤츠 아이웨어의 런칭을 기념해 많은 VIP와 셀러브리티가 행사에 참여해 브랜드 컬렉션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며 "벤츠 아이웨어는 전국 100여 곳의 안경원과 백화점, 면세점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일은 현대적인 세련미, 깨끗한 선과 이상적인 비율을 동시에 표현한 고품격 럭셔리 아이웨어다. 현대성과 희소성을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 소비자를 대상으로 젊은 벤츠의 부활을 알리고 있다.
한편 로덴코리아는 독일의 철학을 담은 브랜드 로덴스톡과 포르쉐디자인, 발데사리니, 던힐 등의 한국 독점 에이전트로 옵티컬 산업에 대한 열정으로 브랜드 유통에 대한 밝은 비전을 실현시키고 있다.
fn아이포커스 편집국
아이포커스편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