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신년기획-콘텍트렌즈> 한국알콘
한국알콘_데일리스 일루미네이트 블랙

한국알콘(주) 비젼케어 사업부(상무 이상구)는 2015년 주력제품은 '윤아 렌즈'로 불리는 '데일리스 일루미네이트'라고 밝혔다.

2012년 런칭 후 지속적인 고객의 사랑으로 알콘 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일루미네이트는 라이트스트림 테크놀로지로 정확한 엣지를 가공해 우수한 중심 안정성을 자랑한다.

특히 지난해에는 80개입 렌즈로 구성된 대용량 팩을 출시, 가격 부담을 줄여 렌즈의 일일착용 주기를 보다 잘 지킬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렌즈 착용을 도와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대용량 팩은 소비주기가 짧은 1일착용 렌즈의 특성상 자주 안경원을 방문,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줘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며 "보다 알뜰한 가격으로 구성된 대용량 팩 출시를 통해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눈빛 연출의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일리스 일루미네이트'는 눈동자를 움직일 때 렌즈가 홍채를 벗어나는 '훌라 현상'을 줄여 보다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빛을 완성한다.

또 눈을 깜빡일 때마다 보습성분을 방출하는 '아쿠아 릴리즈' 공법을 사용, 렌즈의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듀얼 레이어 프린팅 기술로 서클라인이 균일하고 선명하며, 한국인의 눈동자에 어울리는 색채로 디자인돼 보다 자연스럽게 커 보이는 아름다운 눈을 연출할 수 있다.

fn아이포커스 편집국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