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토리> sign


프랑스에서 가장 전통이 깊은 회사 vuillet vega에서 그 전통과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 sign을 소개한다.
vuillet vega은 프랑스에서 가장 훌륭하고 전통있는 노하우를 가진 회사에게 수상하는 'entreprise du patrimoine vivant' 상을 수상한 가장 첫번째 회사로서 명성이 자자하다.
170년을 건재를 기념하여 대표인 gerard vuillet은 그의 노하우와 열정을 사람들에게 알렸다. 회사와 브랜드의 명성과 전통이 자신들의 정체성을 넘어 모두가 공유되어야 한다는 자신감을 보인 것이다.
또한 모든 제품에 origine france garantie를 삽입하여 오늘날의 트렌드를 만들었다. 프랑스 전통과 맥을 함께 하는 트렌드를 현대의 트렌드와 조화시킨 그들만의 결과물이었다.
170년 전통에 버금가는 그 독특함은 아이웨어 프레임을 통해 발견할 수 있다. 브랜드 sign은 삶을 생동감있게 즐기려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 되었다.
일상을 깨고 좀 더 다양한 경험을 하는 이들에게 프레임을 통해 선명한 세상을 보여주는 새로운 디자인의 탄생이다.
sign은 새롭게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전통과 노하우에 현대적 트렌드의 생동감을 더해 아이웨어 프레임의 새 역사를 창조해 가고 있다.
sign은 다양하고 개성넘치는 해외 명품 브랜드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유통시키는 (주)케이네트웍스를 통해 2015년 국내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1544-2910
fn아이포커스 편집국
박충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