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대일인터디자인(대표 이동락)은 지난 11~12일 서울 대치동 세텍에서 '#해시태그' 수주회를 개최했다.
이 날 수주회에서는 대일인터디자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국내 하우스브랜드 '#해시태그'의 신제품 선글라스를 만나볼 수 있었다.
이동락 (주)대일인터디자인 대표를 만나 '#해시태그'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이번 수주회를 개최하게 된 취지는.
△일단은 첫 런칭하는 브랜드기 때문에 안경원에 알리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다. 또한 처음으로 국내 하우스브랜드를 런칭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반응도 보기 위해 개최하게 됐다.
-'#해시태그'에 대한 소개 부탁드린다.
△국내에서 '알랭미끌리'라는 브랜드를 오랫동안 전개했다. 그러면서 한국인에 어울리는 하우스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런칭하게 됐다.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 sns에서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는 해시태그를 브랜드 이름으로 결정했다. 적당한 가격에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시태그'만의 특색이 있다면.
△#해시태그는 패션을 지향하는 선글라스로 출시됐다. 그래서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하고자 노력했다. 다른 선글라스에서는 보기 힘든 컬러를 많이 사용하면서도 한국인에게 익숙하고 잘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수묵화 느낌의 아세테이트 제품이나 화려한 메탈 제품이 그 예다.
-향후 마케팅 계획은.
△#해시태그는 sns를 활발하게 이용하는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다. 그렇기 때문에 sns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에 집중 할 계획이다. 현재는 유튜브에서 #해시태그에 대한 홍보 영상을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sns에 꾸준히 노출시킬 계획이다.
hyunjii@fneyefocus.com노현지 기자
정민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