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덴코리아, 오는 10~12일 서울·부산·대구서 수주회
로덴코리아

(주)로덴코리아 RKI(대표 강무섭)가 이달 'RKI 로덴코리아 2015 뉴 아이웨어 컬렉션 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RKI가 최초로 기획한 독일 아이웨어 수주회는 이달 10일 서울 프리마호텔을 시작으로 11일 부산 벡스코, 12일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신규 런칭 브랜드인 클라우디아쉬퍼(Claudia Shiffer), 로꼬(Rocco)를 비롯해 폭넓은 지지층을 확보하고 있는 독일 엔지니어드 럭셔리 포르쉐디자인(Porschedesign), 디자인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일(Mercedes-Benz Style), 기능성을 강조하는 독일 하이엔드 로덴스톡(Rodenstock)과 로덴스톡 스포츠(Rodenstock Sports) 등 6개의 하이앤드브랜드와 던힐(Dunhill), 휴고보스의 수석디자이너가 기획한 발데사리니(Baldessarini), 5월 선보일 질샌더(Jillsander), 보그너(Bogner) 등 4개의 독일 패션 아이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수주회에서는 포르쉐디자인(PORSCHEDSIGN)의 대표 컬렉션인 아이코닉(Iconic) 2015 S/S 컬렉션인 사이드월 라인(Sidewall Line)과 원피스 티타늄 라인(Onepiece Titanium Line)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완벽한 피팅감과 다양한 컬러로 한국인의 얼굴형에 맞는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일(Mercedes-Benz Style)은 'Red Dot Design Award'를 획득한 로그아마이드 소재의 안경테 라인이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집중 받고 있다.

이번 수주회의 하이라이트가 될 포르쉐디자인 아이코닉 사이드월은 이번 수주회에 참가한 안경원을 대상으로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 전문 딜러숍을 선정, 유통할 예정이다.

로덴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안경사들의 요청에 따라 광주지역 수주회를 추가로 계획하고 있다"며 "안경사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조사와 초대장 발송 결과 고급스러움을 넘어선 수주회가 될 것이라는 여론이 형성되고 있다"고 밝혔다.

fn아이포커스 편집국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