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츠 선글라스 론칭
1
1
제목 없음0001533 copy 로고
1

국내 대형 안경테 유통 업체인 대광안경상사가 스트리트 패션 전문 브랜드 아인츠(AINTS) 선글라스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인츠는 10~20대의 젊은 패션 피플을 위해 기획된 패션 선글라스 브랜드로 대광안경상사 소속 디자인팀인 필라멘트 스튜디오(FEELAMENT STUDIO)에서 1년 넘게 브랜드 네이밍부터 디자인, 제작, 설계까지 총괄해 완성한 장기 프로젝트다.

아인츠 선글라스는 TR90 소재의 총 6모델로 구성됐으며 최근 유행하는 웨이페러, 여행자 스타일을 바탕으로 모델별로 다양한 컬러의 렌즈와 프레임을 조합해 소비자들이 탐낼만한 아이웨어 아이템으로 완성됐다.

또한 메탈 힌지를 적용해 템플을 여러 번 접었다 펴도 부서지거나 조임이 풀어지지 않으며 CR39 렌즈를 탑재해 100% 자외선이 차단되는 등 스포츠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젊은이들에게 안성맞춤이 스트리트 선글라스다.

아인츠는 케이스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고급 펠트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촉감으로 소지가 간편하며 렌즈 손상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케이스 내부에 클리너를 부착하는 등 디테일한 부분에서도 사용자이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아인츠 프로젝트의 핵심 디자이너인 유인성 디자이너는 "아인츠는 10~20대 젊은이들의 꿈과 희망 그리고 밝은 미래를 상징하는 무지가 'Arc in The Sky'를 어원으로 한 브랜드로 그들의 니즈에 가장 부합하도록 기획, 설계됐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아인츠 선글라스는 대광안경상사의 공식 블로그(www.dkopt.com), 커뮤니티 카페(cafe.naver.com/stscott)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아이포커스 편집국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