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90곳 다비치안경체인서 만나보세요
1

㈜다비치안경체인(대표이사 김인규)은 지난 1일부터 봄철 황사 시즌을 맞아 선글라스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1석3조 건강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봄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반면 자외선 차단에는 소홀할 수 있어 안질환에 더욱 주의해야 하는 시기다.

눈이 자외선에 노출되면 수정체가 자외선 차단을 위해 활성산소를 발생시키고 수정체 혼탁을 부추긴다. 또한 황반변성, 각막염 등의 발생률을 높이기도 한다.

따라서 다비치안경에서는 눈 건강을 위해 지난달부터 진행해 온 선글라스 1+1행사와 더불어 이달 전국 다비치 매장에서 선글라스 구매 고객에게 황사 마스크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약 1000대의 자전거를 받을 수 있는 건강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매년 자외선지수는 높아지고 있고 맑은 날뿐만 아니라 흐린 날에도 자외선은 항상 우리 눈을 괴롭히거나 부담을 주고 있다"며 "운동할 때는 물론 평상시에도 선글라스를 반드시 착용하길 권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비치안경에서 진행하는 '커플끼리 선글라스 1+1' 행사 제품군에는 눈 건강에 좋은 편광 선글라스와 젊은 층이 선호하는 미러 선글라스 등이 다수 포함돼있다.

판매시 자외선(UV) 테스터기를 통해 UV 100% 차단 여부를 확인시켜 주는 등 고객의 눈 건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이번 자전거 증정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응모한 고객에 한해 5월 8일, 15일, 22일 사흘에 거쳐 당첨자 발표 및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fn아이포커스 편집국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