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덴코리아(대표이사 강무섭)가 동양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한국형 프리폼렌즈를 출시한다.
2000년 세계에서 최초로 프리폼으로 가공되는 개인맞춤 누진렌즈인 임프레션 프리사인(impression freesign), 멀티그레시브 마이뷰(multigressiv myview)렌즈를 개발한 데 이어 이번에 새로운 프리폼렌즈 퓨어라이프 프리(purelife free), 라이프프리(life free)렌즈를 개발 출시하여 안경렌즈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신제품 퓨어라이프 프리(purelife free), 라이프 프리(life free) 프리폼렌즈는 구면도수의 최적화로 베이스커브의 영향을 줄여 넓은 시야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더 넓어진 선명한 영역과, 스위밍 효과 및 비점수차가 줄어들어 개선된 시야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또 전면이 구면으로 전체표면의 반사가 일정해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미용적인 면에서 매력적인 렌즈로 평가되고 있다. 로덴스톡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개발되어 가격대비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것이 무엇보다 큰 장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로덴코리아는 가격대비 탁월한 만족도를 선사할 또 다른 프리폼렌즈 anyfree를 내달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anyfree 프리폼렌즈는 21개로 세분화된 베이스커브로 소비자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렌즈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 3차원 프리폼 기술이 적용되어 넓고 편안한 최적의 시야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제품의 특징은 최소화한 왜곡 수차로 인하여 울렁거림이 적고, 넓어진 중 · 근용부는 최소화되 비점수차와 수차의 변화가 적고, 좌우 양안의 밸런스 디자인 설계가 순간 적응력을 높여 오랜시간 착용해도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로덴코리아 강무섭 대표는 "이번 출시된 프리폼렌즈는 로덴스톡의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와 경험이 만들어낸 완벽한 렌즈"라고 밝히고, "개인맞춤렌즈를 판매하는 전문회사인 만큼 지속적으로 기술력을 재정비하여 고객에게 편안하고 최적의 시야를 제공하는데 아낌없이 투자할 것"임을 강조하였다.
문의 :02-778-8118
nul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