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페이스북 온라인 이벤트






이달 출시돼 인기가 급상승 중인 휴렌이 25일부터 2주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휴렌(www.huren.co.kr)은 소비자 및 안경사와 적극적인 커뮤니티 형성을 위해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운영하고 있다.

페이스북의 경우 일본까지 휴렌 렌즈에 대한 문의가 오는 등 활발한 운영이 이뤄지고 있는 실정이다. 여기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좀 더 많은 소비자와 안경사에게 휴렌을 직접적으로 홍보하겠다는 의도다.

이번 이벤트는 트위터, 페이스북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트위터 이벤트는 휴렌 트위터(www.twitter.com/hurenlens)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내용을 리트윗하면 자동응모 된다.

응모자를 대상으로 하루 2명씩 추첨해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며, 이미 팔로우가 돼있는 사람은 리트윗만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휴렌 광고 촬영시 전속모델 지진희가 직접 착용했던 소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휴렌 페이스북(www.facebook.com/huren.lens)에 가서 ‘좋아요’ 버튼을 눌러 펜으로 등록하면 자동응모 된다.

이벤트 기간 중 펜으로 등록된 회원 중 3명을 추첨해 지진희가 착용했던 셔츠, 벨트, 행커치 중 하나를 증정한다. 위 두 가지 이벤트는 각각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가입돼 있어야 응모가 가능하다.

휴렌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급증하고 있어 이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업체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응모 방법이 간단하고 당첨확률도 높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휴렌은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해 소비자에게 직접 알리는 기회를 다각화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