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사대상 변색렌즈 특별 교육프로그램 진행
내달 5일 부산, 13일 서울서 대면교육 세션… 100여명 초청키로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전국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원의 안경사를 대상으로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의 특별 교육 프로그램인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를 새롭게 개설했다. 그 중 대면 교육 세션을 오는 9월5일 부산, 9월13일 서울 호텔에서 각각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는 에실로의 종합 교육플랫폼인 레오나르도를 통해 온라인 교육을 시작했다. 또한 전국의 안경사들에게 좀 더 현장감 있는 집중을 위해 오는 9월5일 부산 농심 호텔 에메랄드홀에서 특별 대면 교육을 진행한다. 9월13일에는 서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호텔에서 특별 대면 교육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본 특별 대면 교육에서는 서울지역 60명, 부산지역 50명, 총100여 명이 넘는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사를 초청해 빛과 눈 보호,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제품에 대한 집중 교육, 판매 기법 팁 등에 대한 주제로 구성될 예정이다. 참석한 안경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어워드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참석 안경사에게는 교육 수료 이수증 및 소정의 트랜지션스 굿즈도 함께 제공되어 안경사에 깊이 있는 트레이닝 집중도와 참여도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트랜지션스는 전 세계 변색렌즈 시장 점유율 1위의 변색렌즈 브랜드다.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로부터 눈을 보호해주는 기능이 있다. 또한 국내 출시된 변색렌즈 브랜드 중 가장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서 기능적인 면뿐만 아니라 트랜디한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며 소비자 인지도 홍보를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는 변색렌즈 선두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를 알리기 위해 여름 휴가철 극장가를 찾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CGV 영화관 광고를 전개하며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부스 캠페인을 함께 운영했다.
또한 인플루언서 PR과 언론홍보활동도 동시에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어 다방면의 소비자 인지도 개선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재개하고 있다. 여기에 안경사 지원을 위한 프로모션 운영은 물론 올해 신규 변색렌즈 데모툴도 새롭게 출시하고, 이번에 새롭게 개설된 특별 교육 프로그램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를 통해 변색렌즈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트랜지션스를 추천하기 용이하도록 적극적으로 안경원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를 겪으면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가 달라졌다. 안경원을 찾은 고객들에게 좀 더 전문적으로 트랜지션스를 소개하고 처방할 수 있도록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를 통해 변색렌즈와 관련한 다양한 트레이닝을 받는다면 자신있게 고객에게 트랜지션스를 추천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