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론주식회사(대표 이지환)가 전개하는 일본 정통 프리미엄 아이웨어 바르톨리(Bartoli)가 화려한 컬러를 머금은 도수테 라인으로 중년 여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고 나섰다.

바르톨리 엣지 ‘BA6910’ 모델은 바르톨리 특유의 화사하고 아름다운 컬러감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템플의 글리터 포인트 장식과 컬러풀한 투톤 컬러 조합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과 폴리에스터, 아세테이트 등 다양한 소재가 사용됐다. 컬러는 와인&퍼플, 블루&그린, 와인&로즈골드, 청록&와인 등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바르톨리는 지난 2013년부터 필론주식회사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미적 감각, 공학적 지식, 마케팅 마인드, 안경 제작 기술을 모두 갖춘 유럽 디자이너와 일본 안경 장인이 만나 탄생한 패션 안경 전문 브랜드다.

일본 장인의 안경 기술과 유럽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은 물론 눈 건강과 착용감, 상품성까지 고려한 바르톨리 제품들은 섬세한 디테일과 티타늄, 나일론, 플라스틱, 실크, 블루진, 특수 염료 등의 다양한 첨단 소재를 사용해 매시즌마다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으며, 탁월한 착용감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안경사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김영옥, 정재순, 반효정, 김미숙 등 많은 중장년 여성 연예인들이 애정하는 아이웨어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